공지사항
[코로나19 관련 학술대회 등 행사 운영관리 안내]
코로나 19가 아직도 완전히 정복되지 않았지만,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학술대회를 진행하려고 합니다.
학회 운영진은 감염증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다음과 같이 관련 준비를 철저히 할 예정이오니, 협조 부탁드립니다.
▷ 체온계 구비 및 회의장 입실 시 발열체크
◦ 회의장(내부, 외부) 사용시 비접촉식 체온계 구비 및 출입자 검사
◦ 출입구 제한(체온 검사를 통해서만 입장)
◦ 발열(37.5◦C 이상), 호흡기 증상(기침, 인후통 등)이 있는 참가자 입실 제한
▷ 회의장 입구 손 소독제 비치
◦ 회의장 출입구에 손 소독제 구비
◦ 참가자간 악수 및 직접 접촉 자제
▷ 마스크 착용 및 미착용자 입실 금지
◦ 회의장 입실 시 마스크 착용자만 입장
◦ 회의 진행 중 모든 참가자 마스크 착용
▷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(좌석 한 칸씩 떨어져 않기)
◦ 회의장 좌석 배치를 2m(최소 1m) 이상 거리 유지(좌석 한 칸씩 떨어져 않기)
◦ 좌석 배치는 서로 마주보지 않고 한 방향을 바라보거나 지그재그로 배치
▷ 회의장 환기 및 마이크 소독
◦ 회의장 환기 항상 유지
◦ 연사 및 토론자 등 사용한 마이크 소독
▷ 만찬 취소
◦ 행사 첫째날 만찬 취소 - 지역상품권 및 쿠폰 등 지급 예정
▷ 포스터 발표시 발표자 대면 금지
◦ 발표자가 포스터 앞에 서 있지 않음. 대신, 질문은 포스터에 기재된 e-mail 이용
URL 복사
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.
게시물수정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댓글삭제게시물삭제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