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대회 안내

제목

학술대회 안내 - 일정 및 기타안내

작성자
관리자
첨부파일0
내용

 2024년도 제72회 한국분석과학회 춘계 학술대회 개최 일정


 - 일시: 2024년 05월 22일(수) - 05월 24일(금)

 - 장소: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4층



 초록 등록 및 수정


   - 구두: 2024년 04월 02일(화), 24시까지

   - 포스터(포스터 간략구두 세션 포함): 2024년 04월 14일(일), 24시까지



 초록 접수 안내 및 유의사항

 

▣ 초록 작성 및 제출

아래 한글 또는 MS 워드 파일로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양식은 초록등록 페이지 상단에서 다운로드 가능)


 학술대회 규정

- 초록 수정 기한 종료 후에는 초록의 수정 및 취소(삭제)는 불가하며, 발표 취소로 처리 된다.

- 초록 수정 기한 종료 후에 발표를 취소할 경우 연회비는 환불 불가하며, 참가비는 사전 등록 마감일까지만 요청에 의하여 환불한다.

- 참가비 사전 등록 마감 후 참가비 취소 후 재결제할 경우 현장 등록비로 적용한다.

포스터 발표자는 발표 시간 1시간 전까지 포스터 부착 완료해야 하며, 발표 시간에 포스터 미 부착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한다.

미 부착 포스터 조치 사항
: 발표자(교신저자) 공문 발송 및 차기 학술대회 초록집에 미발표 포스터 목록과 취소됨을 공고하며, 해당 연구실의 차기 논문 발표에 제한이 있다.


▣ 구두 발표 시간 안내

- 발표자에게 배정된 시간은 PI급 구두 강연(심포지엄, 수상 강연) 20분 입니다.

- 포스터 간략구두는 약 5분 내외 입니다.

- 배정된 시간의 2/3는 발표 시간으로, 1/3은 토의 시간으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좌장께서는 발표자가 배정 시간을 절대 초과하지 않도록 운영 바랍니다.


 포스터 발표 안내

- 포스터 규격은 가로 90cm * 세로 120cm입니다. 발표 예정자는 이 규격에 적합하게 되도록 제목, 저자 성명 및 연구 내용을 적절한 크기로 준비하시면 됩니다.

- 포스터 발표 시각 1시간 전까지 게시하여야 하며, 지정 시간 동안 연구자가 대기하시어 질문에 응하셔야 합니다. 포스터 게시와 철거시간은 본 회에서 별도로 발표할 예정이오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▣ 우수 포스터(포스터 발표 시간에 질의 응답자에게만 적용) 및 우수 구두 발표상 안내

- 우수 포스터 10편 내외, 우수 구두 발표 2명을 선정하여 차기 학술대회 총회 시 수여합니다.






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